의회에바란다
당직실 운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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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속**** | 작성일 | 2023.03.20. | 조회수 | 508 |
항상 속초시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속초시의회는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소관 부서에 검토를 요청하였으며, 부서의 검토의견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 부서검토의견 ❍ 속초시청은 각종 재난·재해 등 비상상황 대기, 정규 근무시간 외 각 부서 전화민원 응대 및 긴급민원 접수 등을 위해 3-4명의 인원으로 당직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귀하께서 요청하신 현장민원의 당직자 출동 처리와 관련하여 당직자가 청사를 이탈하여 현장에 투입되기 어려운 실정인 관계로 현재 속초시청에서는 소관부서 지정 근무자가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음을 알려드리며 ❍ 귀하의 민원사항인 동물 사체의 신속한 처리와 관련하여 소관부서인 친환경정책과에서는 로드킬 동물 사체는 차량에 의한 2차 사고 및 시민 불쾌감을 유발할 수 있는 만큼 24시간 상시 신속 처리체계 구축 등 대응방안을 수립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 해결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속초시의회는 앞으로도 집행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주민 불편이 없는 속초시를 구현할 수 있도록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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