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글로벌 링크

21세기를 선도하는 미의의 전당 속초시의회

의회에바란다

의회에바란다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노학동 개발
작성자 속**** 작성일 2023.02.14. 조회수 340

항상 속초시의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귀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속초시의회는 귀하께서 제기하신 민원사항에 대하여 소관 부서에 검토를 요청하였으며, 부서의 검토의견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부서검토의견

지구단위계획 구역을 지정 시에는 개발계획에 대한 목적을 분명히 해야 하는 것이 일반원칙인바, 노학동 743번지 일원은 현재 우리 시에서 도시 개발이나 대규모 개발사업에 대한 구체적인 계획이 없는 지역임에 따라 지구단위계획을 수립할 계획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우리시는 동서고속도로의 개통, 동서고속화철도 개설 확정 등으로 인한 교통망 확충으로 도시의 많은 변화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향후 우리 시 개발현황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민원인께서 요청한 지역의 체계적인 개발이 필요하게 될 경우 지구단위계획 수립에 대하여 검토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노학동 743번지() 일원 농업활동을 위한 농로 등 농업생산기반시설이 필요할 경우 속초시청 농업기술센터 농업기반조성팀(033-639-2893)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그 밖에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속초시청 미래도시국 미래전략과 도시계획팀(033-639-2447)으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귀하의 민원 해결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속초시의회는 앞으로도 집행부와 지속적으로 소통하여 주민 불편이 없는 속초시를 구현할 수 있도록 대의기관으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귀하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당직실 운영
이전글 노학동 개발
비밀번호입력

비밀번호입력

글작성시 입력하셨던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최소8자이상 입력하세요.)